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승인 후 블로그 저품질 현상

애드센스 승인 후 블로그 저품질 현상

 

 

일단 나는 지난 4개월간 엄청난 사투 끝에 애드센스를 넣는것에 성공했다.

 

나만그럴것이 아니라 다른 몇몇의 사람들을 제외한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

승인받기까지 많은 스트레스와 험난한 여정이 있었을것이라 생각이 든다.

 

하고싶은 말이 뭐냐고??

 

어렵게 애드센스를 달자마자 난 그동안 말도안되게 적은 글들을 정리하고 싶었고

그동안 내가 하고싶었던 게시판들을 작업하기시작했다.

만들었다 지웠다 만들었다 지웠다를 반복하고..

 

글들을 하나둘씩 올리기 시작하자마자

출장이 잡혀 출장가서 일보고 놀고..

 

그러다 출장가기전에 원피스 토렌트 시드를 올렸다...

젠장

 

 

 

네이버 검색 원피스 해적무쌍 토렌트

해적무쌍 토렌트 만 적어도 내글이 바로 뜬다.

물론 저글은 지금 지워진 상태이다..

왜냐고?

 

구글 애드센스 유입을 위해 방문자가 많아야 할것으로 판단하고

저글을 올렸는데 올린지 하루만에 구글로부터 메일이 왔다.

메일의 내용은 대략

너이자식 이상한 컨텐츠 올린거 확인 되었으니 지우거나 삭제해라

아니면 애드센스고 뭐고 없을줄 알아라..

이런내용이다

 

너무 쫄아서 바로 글을 삭제했다.

그리고 출장을 다녀와 이것저것 게시판을 만들고..

어제쯤 글을 다시 적기 시작하였는데..

 

 

 

원래 출장을 자주 다니는 관계로 먹을것을 많이 먹다보니 맛집관련글을 많이 올렸다.

다만 애드센스를 의식하다 보니 사진 한장에 말도 안되는 글들을 짬뽕하여 올리는

글이 대부분이라 블로그 들어와서도 글을 읽는 사람의 체류시간이 얼마 되지 않는다.

 

 

엉뚱한 글을 올려놓는것에도 불구하고 방문자수는 월평균 육천명 이상이었다.

일평균 200명이니 글을 조금 양질로 쓰고 이것저것 채워넣으면 많은 사람들이

보러 들어올것이라는 부푼 꿈을 꾸었지만 지금 현실은 그렇지 않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 4월14일

한달중 반이상이 지났지만 나의 블로그 방문자 수는 총 1,520명 남짓이다.

 

 

 

화면이 작아 보이질 않지만 보통 100명에서 300명까지 다양하게 들어오는것을 볼수 있다.

아마도 주말에 포항이나 경주 맛집검색 등으로 들어오는 사람이 많은것으로 판단이 된다.

 

 

 

그러나 이번 4월 7일부터 보면 상황이 역전이 되버린다.

그래도 보통 170명 까지 들어오던 방문자수가 갑자기 100단위가 없어져 버린다.

그것도 모자라 어제는 41명이 들어왔다.

 

혼자서 이게 어떻게 된일인지 곰곰히 생각해 보았다.

 

일단 첫번째로 내린 결론은

애드센스 승인후 무분별한 카테고리 수정이 문제라 생각이 된다.

 

일단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카테고리를 2개로 준비하여 글을 올려 애드센스 승인까지는 받아 냈다.

다만 그 이후 그렇게 조금 유지를 하면서 어느정도 게시판을 조금씩 수정했어야 하는데

나는 바로 게시판을 너무 많이 만들었다 지우고 또 만들었다 지우고를 반복하였다.

 

그런 작업을 하다보니 아마 저품질이 걸린게 아닌가 싶다.

 

티스토리도 분명히 저품질이 존재하나 보다.

상위권까지는 아니라도 어느정도 랭크에 진입하던 글이 이제는 아예 검색 자체가 되질 않으니 말이다.

(새로운 글 작성기준)

 

또한 두번째 결론은

토렌트 파일을 올렸는데 한참 많은 사람들로부터 방문유입을 하던 글이 갑자기 삭제되어

블로그 자체에 저품질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해 본다.

 

카테고리는 수정하면서 네이버나 다음에서 로직인지 먼제 그것을 인식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생각을 해보지만

사실 잘노출되던 글을 삭제한다는것은 조금 위험한 짓이 아니었나 보다.

 

지금 생각하면 그냥 수정하거나 글을 비공개 처리 하였으면 되었을것을..

애드센스라는 무기를 앞세운 메일을 구글로부터 받아서 너무 쫄았나 보다.

힘들게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달았는데 놓치고 싶진 않았나 보다.

 

아무튼 이제부터 하루에 3개이상씩 글을 적어보려한다.

 

보통 사무실에서 모니터 2개로 포스팅을 너무 편하게 하는데

집에서 작은화면의 노트북으로 하려니 답답하기만 하다.

노트북은 좋은건데 깔린게 많아서 그런지 너무 느리다...하...

 

애드센스를 달고 달러를 벌어들일것이란 나의 예상이 이제겨우3달러 정도로

만족해야 한다니..

얼른 블로그를 다시 살려서 달러를 왕창 벌어봐야겠다!

 

나의 하루 목표는 하루에 50달러!!!!

꿈이 커야지 그에 가깝게 가는 법이니깐!!ㅎㅎ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프리카티비 BJ 완전재미난 노랑남매 추천!!

 

황하나 박유천과 결혼..남양 외손녀라는 그녀의 정체는?

 

오버워치 토르비욘 짜증나는 포탑 선정 공략 영상!!

 

아이유의 성희롱 강력 대응과 BJ푸워 해명영상!!

 

진삼국무쌍 핸드폰게임 추천 PC게임을 이제 핸드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