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 계정해지&기다리기

 

 

 

구글 애드센스 정말 저 짤처럼 더러워서 못해먹겠다.

처음부터 유튜브로 우회신청을 하였다 애드센스를 할때

그리고 그때부터 이것이 꼬이기 시작했던것 같다.

 

그냥 멀쩡히 신청을 했으면 될것을 괜히 우회신청해서 정상적이지 않는 방법으로 해서 그런가

아무튼 이렇게 후회신청 했다가 굉장히 애를 먹었다.

 

그리고 이리저리 어찌하여 구글 계정을 탈퇴를 했다가 다시 만들어서 신청을 했다.

 

그런데 알아보니 구글 계정만 탈퇴한다고 되는것이 아니었다.

다시 탈퇴한 구글 계정에 들어가보니 다행히 다시 살릴수 있었다.

그리고 다시 계정을 살려서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갔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해지하였다.

그리고 다른계정을 다시 만들었다.

그리고 그계정으로 다시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다.

 

이게 이렇게 말로 쉽게 적어서 끝난것 같지만

절대 쉽지 않았다.

왜냐면 이러한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구글 네이버 다음 할것없이

인터넷을 엄청나게 돌아다니면서 얻은 자료이기 때문이다.

 

여기서는 정말 말도 안되는 말들도 있고 정보가 될만한 정보도 있다.

무튼 그래서 이러저러한 엄청난 모험끝에

결국엔 1차 승인을 했다.

 

아니 1차승인을 위해 글을 엄청나게 적었다.

그리고 어느사람들처럼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메일을 받았다.

그리고 그런 메일을 7개정도 받았을때쯤

물론 주말에 쉬느라고 일일 포스팅은 못했다.

 

그래도평일에 못한것들 채운다고 하루에 3~4개씩 적기도 했다.

그러던중 어느분의 도움으로 카테고리가 많다는 말을 들었고

그 카테고리를 2개로 줄였다.

 

애드센스만 달면 다시 만들어야겠다며 다짐하며

그리고 기다려도 답은 없었다.

 

그리고 다시 장시간의 탐험을 했다.

여기서 말하는 장시간이란 몇일동안이란 말이다.

그리고 내카테고리를 2개로 나누었지만 글이 한쪽에 취우쳐저 있다는 말을듣고

글을 설정에 들어가서 조금씩 쪼개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전에 파일올린거랑 링크걸린거랑 뭐 이런것들의 글을 비공개로 바꾸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글을 쓰고 집으로 가려는 도중에

차에 시동걸고 담배한대 쫙 내뿜어 주시고 차에탔다.

그리고 받은 첫 신호와 동시에 핸드폰의 알람이 울렸고 그것을 봤더니

애드센스2차 합격이라는 메일이 왔다.

 

다른사람과 달린 노란 화면에 외국인이 손을 흔들고 있지 않은 메일이었지만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지만

물론 그때 이상한것을 알았어야 했지만

그래도 좋았다.

 

집에오자마자 하려했다만

했으면 실망감이 더 빨랐겠지만

그렇게 한잔하고 잤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와서 사이트를 접속해보니 무한사이트 점검중이다.

 

야이자식아 2차승인 해준다면서 그럴거면 메일을 왜보내냐

사람가지고 장난치냐?

니때문에 사람 피가 마를지경이다.

이럴줄 알았으면 안했다.

그리고 또 많은 시간을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찾아보았다.

 

물론 그때마다 쓰기싫은 억지글을 계속 적었다.

 

그리고 요즘들어 나와같은 상황을 겪은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그리고 이리할까 저리할까 고민하던중

어떤분의 또다른 글을 보았다.

 

그분은 있던 계정을 없애고 다시 신청을 했다고 한다.

그리고 2일만에 2차승인까지 이루어졌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 엄청난 고민중이다.

 

난 이미 계정을 해지하고 다시 한상태에서 이상황까지 와버렸다.

그런데 또 해지하고 가입하자니 일은 힘든건 아니지만 조금 그렇고.

그렇다고 언제 승인이 날지도 모르는데 기다리는건 더 힘들거같다.

 

그래서 지금 고민중인것이다.

 

만약 이래도 저래도 안된다면 과감히 버리고 집사람 아이디로 만들어서 다시 해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