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일상다반사

5월 공휴일 최장 9일까지 쉰다!! 달력확인!!

 

 

5월 공휴일 최장 9일까지 쉰다!! 달력확인!!

이야~~

이번에 설에이어 5월도 공휴일이 9일정도 될거같다.

나야 뭐 개인사업하니 직원들은 출근해도 나는 가끔 술을 많이 먹을때면

쉴때도 있지만 우리 직원들은 좋아하겠다

그래도 다른 회사에 비해 비교적 프리하게 풀어주는 편이라

가정사나 진짜 급한 일이 있을때면 휴가를 주긴 하는 편이라

나는 그렇게 악덕 사장은 아니라고 생각 한다.

 

애들이 원하는 선에서는 회식도 자주자주 하는 편이니깐

이런 회사가 좋긴 좋은가 한번 일하는 녀석들은 오래오래

일하는 편이기도 하다.

 

아무튼 이번 설에이은 5월에는 정말 긴 휴가가 될거같다.

어떻게 신나게 놀아볼지 벌써부터 걱정이다.

책상에 앉아서 업무보는 날보다 출장 다니며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그리고 맛집도 찾아다니는 편이 많은 나는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다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되었다.

물론 이글을 어떤사람이 끝까지 읽어보진 않겠지만 이렇게 뻘짓을 하고 있는 이유는

나의 글목록을 뒤져보면 알것이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어찌 광고좀 한번 달아보겠다고

해메인지 벌써 2달째가 되어간다

그런데 아직까지 뚜렷한 성과가 없다

요즘 심사가 굉장히 엄격해져서

보통 승인은 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도 할수 있는데까지는 열심히 해보려고 노력중이다.

언제 승인이되어 나도 내블로그에 광고를 달아볼진 몰라도.

 

물론 네이버 블로그에 애드포스트가 달려있어서

간간히 조금은 짭짭할 비상금이 생기곤 하지만

아무래도 네이버보다 티스토리가 조금더 어렵긴하지만

재미도 있고 광고도 더 크고 짭짭할걸 달수 있다하기에

여기에 몰두하고 있다.

 

그러기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것저것 카테고리도 많이 넣어서 조금씩 하고 있던 찰나에

승인관련된 글을 찾아보니 빈카테고리가 있으면 승인이 불가된다 한다.

그리고 사진은 별의미가 없으며 글수를 1000자 이상씩 꾸준하게 적어

최소 100개이상의 포스팅이 되어야만 승인이 된다는 말들이 많더라

물론 긴글의 포스팅 10개만 있어도 승인이 되었다는 신의 기적같은 이야기가 있지만

믿질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해보니 그런놈들은 어그로를 끌기위해 지어낸 이야기가

분명할것이란 나의 판단이다.

아무리 해도 승인이 이루어지질 않아 답답한 마음에 이곳저곳을 찾아보면

늘 그얘기에 그얘기다 그래도이렇게 1000자이상을 적기위해 말도안되는 소리를 지껄인다.

이렇게 타자기를 뚜드리고 있으면 옆에서 같이일하는 친구가 무슨 누가보면

작가인줄 알겠다면 비웃는다.

그런데 나도 비웃는다 내가생각해도 이건 아닌거 같다.

얼른 승인이 되어서 내가하고싶은 네이버따위 눈치안보는 그런 블로그를 운영하고싶다.

이런저런 자료도 많이 올리고 간 맛집의 사진도 올리고싶고 이제 1000자가 넘었는지

네이버 글자수세기 에 넣고 와볼게요

방금보니 공백제외 1032자이다 방금적으면서 또 늘어났겠지만

그럼 안녕 다음에 또적을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