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뿅

클래시오브클랜 6홀 완벽 배치도

클래시 오브 클랜 6홀 완벽 배치도!!

 

요즘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

있는듯 없는듯 내시간을 좀잡아 먹는게임..

이망할놈의 게임은 핸드폰으로 하는게임인

클래시 오브 클랜이다..

 

지금 나의 배치도는

대략 이렇다

지금 마을회관은 6홀이며 7홀까지 넘어가기전에

오버홀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각각의 포탑이나 이것저것 기타 잡다한 것들의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

 

이게 6홀을 넘어가니 보통 업그레이드당 소모되는 시간이 1~2일이다.

젠장 그래서 어떻해야 하다 보니,..

답은 간단했다.

장인을 돈주고 사면 된다.

 

이런 게임에 돈쓰면 미친놈이라 생각했는데 내가 그 미친짓을 하고말았다.

구글 플레이 들어가서 장인 한명 결제 하고나니

또하나가 아쉽다 그래서 또 돈을 주고 장인을 한놈 더 입양했다.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다가도

게임을 하면 그게 또아니다.

 

친구랑 같이 하는데 친구놈이 클랜가입하라 해서 했다.

여러사람들과 인사를 하며 게임을 하던중

클랜전을 한다며 내친구가 지원요청을 했다.

그래서 나는 웃으면서 제일 약한놈으로다 줬더니

클랜장이 입에 개거품을 물며 머라하더라.

 

참나 장난한번 친거가지고 민감하게 생각한다면서 욕을 했더니 그게 아닌가 보다

이런거 하는놈들중 특히 클랜전에 민감한놈들이 있으며

그런 클랜전하는데 지원요청하면 최상의 몸들만 줘야 하나 보다.

그래야 이겨서 별을 따서 좋아진단다

참나 어처구니가 없다..ㅋㅋㅋㅋㅋ

세상에 별 미친것들도 있나보다 생각했지만

내가 그런사람들과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던 행동들을 하면서

이러한 게임을 같이 하고 있다.

 

나도 미쳤는가보다...ㅋㅋㅋ

 

아무튼 저배치는 생각보다 좋다 그리고 이게임을 할때 팁같은것은

계속 자기 마을이 털리는 이유는 트로피를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트로피는 전투를 하면 주는데

나는 한번 이기면 2번정도 지면서

일부러 1000개 미만을 유지하고 있다..

 

1000개가 넘으면 돈많은 놈들이 많아서 좋긴좋은데

아직 내가 뽑는 애들로는 약간 무리가 있다.

그리고 트로피가 많아지게되면

되려 날 공격하는 놈들도 상당한 고수가 오기 때문에

트로피를 지금 자기가 올라간 마을 회관 보다 낮게 유지하는것이 좋다.

 

아직 업그레이드 해야할것들이 많이 남았지만

마을회관이 6홀에서 7홀로 넘어가는 시간이 6일이나 걸리기 때문에

한참더 기다려야 할거 같다!!

 

7홀로 올라가면 드래곤도 뽑을수 있고 여러모로 재미가 있을거 같다

그리고 또 업그레이드 해야할 것들도 많아질것이며

나의 시간을 또 좀잡아 먹겠지만 지금까지는 요 클래시오브클랜 하는것이

잼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계속 할거같다.

 

예전에는 스와이프 벽돌깨기를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요런시간잡아먹는 게임도 잼있다

 

또 지겨워지면 디펜스 게임을 해봐야겠다 ㅋㅋ

7홀로 업글 하고 또 글써봐야겠다...

 

참고로 저배치는 약한 부분을 보완하였기 때문에

저랩에서는 유효한 배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