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뿅

당구장 금연구역 되기전에 많이 가두자..ㅠ0ㅠ

오랜만에 동생과 당구장에 갔다.

 

남자둘이 만나봐야 뭐하겠나.

당구치거나 피씨방가거 오버워치 하것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간 당구장

 

그곳은 담배연기 자욱한

익숙한

고요한

공부딫치는 소리 가득한

 

남자들의 성지

남자들의 놀이터

남자들의 쉼터

남자들의 안식처

 

이곳이 이제 곧

금연구역으로

바뀐다고 한다.

 

망했다.

마음이 너무 아푸다...ㅠ0ㅠ

 

유일하게 이 추운 겨울에 칼바람 맞지 않고도

실내에서 즐겁게 게임을 즐기며 담배를 필 수 있었던 유일한 한곳이

당구장이었는데..

 

사실 피씨방 금연할때도 너무 마음이 아팠따.

그래도 이해는 했다.

 

피씨방에는 어린 중고딩 부터 더 어리고 게임 집중안되게 시끄럽게 구는

초글링도 있으니깐..

 

아무리 흡연구역 과 금연구역을 나눈다고 하여도

담배연기가 안갈수도 없을테고...

 

그래도 피시방 가면 담배 한갑은 새걸로 준비해야 마음편이 게임하며

입에 담배하나 물면서 하던 게임이 재맛이었는데..ㅋㅋ

 

그 담배피며 하던 게임 맛을 뺏어가버리더니 이제는

당구장 마저 금연구역으로 지정한다고하니

담배피는 한사람으로써 너무 화가 난다..

 

차라리 이럴거 같으면 금연/흡연 각각의 컨셉으로 당구장을 영업하게 해주면 안되는것인가?

솔직히 피시방이야 남녀노소..

각각의 성비율과 초글링부터 중고딩 까지 들어온다 하니

금연하는것이 이해가 가지만..

 

 

당구장은..

물론 고삐리들도 오긴하지만..

여자가 오는 것도 별로없고..

요즘 당구장을 가보면 거의다 3구 아니면4구이며

포켓은 10대중 2대의 다이밖에 없다.

 

그리고 요즘은 여자도 남자 못지 않게 많이 하는것이 담배인데..

왜 못피게 하는거지??

 

아니면 예를 들어 포켓다이가 없이 3구 혹은 4구 다이만 두는곳은 흡연구역으로 지정 해주면 안되는 것인가...

 

이렇게 궁시렁 궁시렁 하더라도 바뀌지 않는것이 법이겠지만...

 

이럴거 같으면 나라에서 금연구역만 지정하고 관리 할것이 아니라

흡연구역도 그만큼 많이 지정하고 또한 관리도 철저히 해주었으면 한다.

 

아니 세금은 담배피는 사람들이 그 만큼 더많이 내는데 왜 금연구역 지정과 관리에 더 신경을 쓰는것인가?

 

흡연구역을 지정을 더 많이해서!!

보다 청결히 관리해야 하는것 아닌가!?

예전에 어떠한 인터뷰를 본적이 있다.

 

왜 흡연구역 안에 들어가서 피지 않고 밖에서 피느냐고,

 

난 알고있다.

나역시 그랬으니깐.

 

흡연구역이라고 들어가보면 누런 담배때와 침과 가래, 온갖 쓰레기들이 있는 쓰레기통을 보고 있노라면

나라도 담배피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그 인터뷰 하는 사람 역시 나와 같은 생각으로 대답을 하더라.

 

솔직히 금연구역 지정된 곳 보다 흡연구역 지정된곳은 훨씬 적을 것이다.

돈은 담배피는 사람들이 내는데 왜 담배 안피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쓰는건지 모르겠다.

 

또 왜 담배피는 사람들한테 벌금을 받아내려하는지도 모르겠고..

 

담배값은 해마다 올라간다고 하고..

또 무려 저번에는 2배나 올랐다.

망할 박ㄹ혜...................................

대통령이란 칭호도 아까운 그.....망할..

 

다시 되돌려야한다..

대통령 당선 자체가 무효여야 하는데 젠장............

 

 

아무튼 잡담이 길었구만.........

 

 

 

 

이자식과 당구장 간거 적으려다 담배얘기가 나와서 이렇게 까지 적었다..ㅋㅋ

 

나는 당구 잘못친다 120놓고 한시간 친다.

저자식은 300놓고 그냥 뺀다..

 

그러다 내가 후루꾸로 공하나 치게 되었는데..

마침 이곳의 질좋은 CCTV로 촬영된걸 다시 내핸드폰으로 찍었다 ㅋㅋ

 

 

 

잘하는 사람들이 보면 비웃겠지만..

앞으로도 나의 당구 역사에도 이런공은 잘 없을거라 예상한다 ㅋㅋ

 

아무튼!!

오늘 글의 중점은..

당구장 금연법...

반대합니다...............................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