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이야기

구글 계정 탈퇴와 애드센스 가입..복잡다..

힘들다 힘들어

지금까지 내가 뭔 짓거리를 했나 싶다..ㅋㅋ

 

블로그 만들고 이것저것 글올리면서 재미가 붙어서

이제 슬슬 애드센스 하면 되겠다 해서 시작했다.

 

그리고 한달가까이 혼자 뺑이친거같다.

 

그래 결론은..

누군가가 적은 글을 보고..

애드센스의 승인을 쉽게 얻기위하여

유튜브로 승인을 받고 티스토리를 등록하면 좋다는 글을보고..

물론 그랬어도 되었던 시기가 있었겠지..

 

그걸 따라하다보니 어느부터인가 무엇인가가 꼬이기 시작했다.

그게 불행의 시작이었다.

 

몇날몇일을 고생했다.

 

안되었다.

 

이유가 뭐냐고?

나도모른다.

 

티스토리가 무슨 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무언가가 바뀌었고

구글 애드센스 역시 애드고시가 될만큼 승인이 어렵고 까다러워 졌다 한다.

문제는 그게아니었다.

 

어찌어찌하여 유튜브까지는 승인을 받았으나

티스토리 승인을 하려하자 주소자체가 없는것이라며 빨간 글짜가 뜨더라.

한참을 찾다보니 위와같은 글을이 나돌더라

 

난감하드라 정말 내가 내자신을 때리고싶더라

그냥 하라는데로 하면 될것을 왜 우회하여 승인을 받으려했는지

내자신이 밉더라

그냥 가만히 있을걸..

 

그리하여 애드센스 계정을 지워야 했다.

 

근데 가만보니 애드센스 계정만 지워지는게 아니었다.

아니 애드센스 가입한 아이디 자체를 지워야했다.

 

한참을 고민했다.

지금까지 핸드폰 쓰면서 만들었던 나의 첫 계정이었다.

gyuant골뱅이 쥐메일..

 

 

어찌할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다.

밥먹으면서도 고민하고

가만히 앉아 멍때리다 결론을 내렸따.

 

지우자

 

그리고 지우고 다시 만들었다.

어느 비러머글놈이 blackant21 이라는 내 고정네임을 쓰고있길래

우여곡절끝에 지금은 1142로 바뀐 계정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이제 애드센스 가입을 했다.

 

지금까지 절대로 단한번호 되질 않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가..

아무런 색깔변화없이 한번에 가입이 되었다.

그리고 하는 말이 메일을 보내줄테니 기다리란다.

떨린다.

 

1차승인이 떨어지면 광고 코드달고 뭐이것저것 해야 2차승인이 난다고 한다.

 

그리고 2차승인이 나고 광고코드 단 글에서 광고가 뜨기 시작하면

본격적인 애드센스 연결이 완료가 되었다고 본다한다.

 

메일은 언제올까..

난 한번에 성공할수 있을까..

 

그리고 요즘 보니 에드센스 하고난뒤에도 아무런 이유없이(꼭 이유가 없지만 않겠지만)

애드센스 계정이 정지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나보다.

 

난 그런일이 없기를................

구글봇님아 메일 언제 보내줄것임?

기다리고 있으니 연락부탁 드려요

아 물론 좋은 소식으로 기다릴게요

 

제발 부탁 드립니다..

이것때문에 수명이 줄어든거 같아요..ㅠㅠ

 

중간에 확인해보니 공백을 제외한 글자수가 989자다

 

조금만더적어서 이왕 적는거 1000자는 채워야겠다..

이게 근데 정말 궁굼한것이 구글봇이 애드센스를 심사한다하는데..

뭐 하긴 사람이 다 일일이 검사를 할순 없을테니깐 말이다..

 

 

요즘 블로그에 사람이 좀 들어오는가 싶더니 곧 들어오질 않는다.

여러 자료를 올리고싶은데 그런거 올리면 또 승인이 거절될까 고민이다.

 

보니깐 사진보다 글로 꽈꽉채우는게 좋다고 하긴하던데

인터넷에 떠도는 말들을 죄다 믿을수 없으니깐 답답하구먼

다 자기네 말들이 맞다고 적는사람이 대부분 이지만

간혹 몇몇의 한줄기 희망과 빛과 같은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꼭 그렇지 않는것도 사실인거같다..

 

꼭 승인이 이루어지길 도와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