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이야기

애드센스 때문에 돌아버리겠다..

빌어먹을

도대체 몇일을 고생하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가 더쉽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애드포스트 로 간간이 한달에 한번 닭을 시켜먹을 정도의

수입이 있었다.

그러나 이런저런 글을 적을때마다

 

네이버 눈치보는것도 그렇고

조금 어렵다 하더라도 좀더 자유롭고 분방한 티스토리 블로그가 좋다 생각하여

아이디 만들고 꾸미기 시작하고..

뭐사실 꾸미는것도 별로없지만

 

이것저것 찾아보며 만드는 재미가 솔솔했다

처음에는

그리고 애드센스 가입을 위해 이리저리 다니다

유튜브로 애드센스 가입하고 후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동기화 시키는것도

좋다는말에 얼른 애드센스 가입하고

유튜브가입해서 채널 만들고

가입했다.

 

아 물론 메일도 받고 올린동영상에 수익도 창출이 되었다.

여기까지는 좋았따.

 

 

그런데 문제는 지금부터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티스토리 무엇인가가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동기화가 굉장히 어렵게 되었다.

뭔 도메인을 사야한다는 말들이 많다.

 

가입자체가 안된다.

이상한 빨간 글짜만 떠다닌다.

 

그러던 와중에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중

흘러나오는 음악소리에 저작권침해라 뭐라 뜨면서

만든지 2주일도 안된 채널마저 수익창출중지가 떴다.

 

찾아보니 이것도 해결방법이 없단다.

비러머글..

 

지금 굉장히 혼란스럽다.

애드포스트 처럼 쉽게 생각하고 덤볐다가 이게 지금 무슨일인가 싶다.

 

이리 저리 찾아보니..

애드센스 계정을 탈퇴하고 다시해야한단다.

그리고 승인도 까다로워서 구글의 로봇이

글짜를 심사하는데 사진 많은걸 싫어한다 글자를 무슨 1000자이상 써야한다는 말이 많다

 

포스팅수가 70개가 넘어도 승인이 안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어찌하면 좋을까?

이리저리 찾아보고 물어보고 다녀도

당췌 방법을 알수가 없다.

 

 

그래서..

나도 도전하기로한다.

이왕 이렇게된거

애드센스 계정을 탈퇴하고 다시해보려한다.

 

뭐 이것저것 다해보다가 안되면

집사람 껄로 다시 시도해보려 한다.

 

어렵다 애드센스..

 

한번 해보려했더니..

 

그리고 이리저리 찾아보다 보니

애드센스 달고난 후에도 뜬금없이 부정클릭 되었다며

계정 정지 당하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이거 완전 복불복이다.

여기는 구글은 구글봇이 다 관리한단다.

저런 큰 사이트를 로봇이 관리하는게 말이 되는가 ?

 

이자식 이글 보고 자기욕하는거 과연 알까??

 

이리저리 해보고

안되면 나같이 답답해할 사람들을 위해 내가 꼭 기필코

후기를 작성할테다.

 

건투를 빌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