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스윙스/임보라몸매/성형/옥타곤키스남/목격담 모음

 스윙스

모델 임보라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 성형

임보라 몸매

임보라 비키니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

옥타곤 키스남 목격담

스윙스극혐

 

 

 

 

 

 

 

 스윙스/임보라몸매/성형/옥타곤키스남

 

 

허세랩퍼

스웩 대신 우웩이
넘치는 랩퍼

스윙스

혹은 문지훈

 

오늘은

허세가득 랩하는 돼지에서

살쫌 뺀 스윙스의 허세

모음짤을 보자,,ㅋ

 

너무 인기가 많았던 스윙스는

여자들의 인기를 멀리 하기 위해

일부로 뚱뚱해지려고

살을 찌웠고 음악에 전념하려 했다는

유명한 스윙스 뚱뚱짤...ㅋㅋ

정말 저런말을 저렇게

할 수 있는지 궁굼하다 ㅋㅋ

어떤 불량한 놈에게 맞은 후

합기도장에서 합기도 배워서

은평구 접수 했다고 한다 ㅋㅋ

와...

넘어진 사람은 때리지 않는다.

패배를 인정하면 때리지 않는다.

웬만하면 혼자가서 싸운다..

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

바람의 파이터냐?ㅋㅋㅋ

바람의 파이터 스윙스 ㅋㅋ

다음짤은 스윙스랑 당시 학교다닐때

스윙스 위치가 어느정도였는지

보여주는 짤..ㅋㅋ

그래도

잘나간것 맞다고 한다.

대신 같은 학년에서 잘나간것이 아니라

1년은 꿇고 밑의 학년들과 학교를

다녔다고 이야기 한다.

그러며 같은 동급생에서는 이름조차

모를정도였지만 한살 어린 친구들과는

잘 어울리며 다녔고 싸우러 다닐때는

친구들을 다 데리고 다녔다고 한다..ㅋㅋ

뭐...웬만해서 혼자 싸우신다는 분이...ㅋ

유명한 스윙스 옥타곤 키스남 목격담..

 옥타곤 키스남이라는 연관검색어를

달고 다니게 된 계기 라고 본다.

이글이 바로 그 유명한 옥타곤 키스남

목격담이다...ㅋㅋㅋ

스윙스보다 9살 어린

모델임보라

스윙스랑 왜 만나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둘이 사랑을 하나보다.

솔직히 스윙스만나기전에

누군지도 몰랐지만

찾아보니 이뿌긴하다.

모델이다보니 몸매가 ㅎㄷㄷ

모델 임보라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내용이 성형/몸매/비키니 등등이다.

성형을 했어도 이쁜 얼굴이다.

―――――――――――

―――――――――――

 

 

 

 

 

 

 

 

 

 

―――――――――――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