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상의탈의시위 불꽃페미액션? 천하제일겨털대회? 웃음이난다ㅋㅋ

 불꽃페미액션

페미불꽃액션

상의탈의

상의탈의시위

천하제일겨털대회

페미니즘

불꽃페미액션 겨털

탈의시위

제발정신차려

 

 

 

 

 

 

 

 상의탈의시위 불꽃페미액션? 천하제일겨털대회?

 

 

 

 

 

웃기는 세상이 되어버렸다...

 

예전에 동성애자들끼리의 모임인

똥꼬충모임인 성소수자 어쩌고 할때..

 

 

 

문재인 동성애 반대 발언 난 찬성한다 똥꼬충들아 제발 그만!!!

 

 

 

↑↑↑↑↑↑ 

 위의 글은 예전에 동성애 성소수자 개소리하는

서울 퀴어 축제 관련 포스팅이다..

클릭하면 이동하니 한번 읽어보는것도..

 

 

아무튼 내가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이거다...

굳이 저런식의 천하제일겨털대회라는

거추장스럽고 더러운 행사를 통하여

여성, 페미니즘 이란 단어들로 포장하여

여성의 인권존중이란 개소리를 해야 하는걸까?

 

이번에 불꽃페미액션이라는

페이스북의 페이지의 어느 단체에서

다음과 같은 사진을 올렸다..

 

 

물론 모자이크는 내가 한거지만

천하제일 겨털 대회라는 아주 족같은

행사에서 불꽃페미액션이라는

단체의 여성들이 저런 단체 사진을

찍은 후 모자이크 없이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렸다.

 

 

찌찌해방만세 라는 여성의 몸은

섹시하게 드러내되 정숙하게

감춰야 한다는 아주 이상한 말과 함께

시작되는 저 사진...

 

 

당연히

페이스북에서는 음란물로 판단해

삭제를 해버렸다.

 

나체 이미지에 대한 규정에 위반되는

행위 였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주 난리가 났다.

불꽃페미액션이란 요상한 여성

단체와 함께 많은 여성들이

페이스북 코리아 건물 앞에서

시위를 해버린다.

 

 

저딴 요상한 푯말과 함께..

 

 

아미안..ㅋㅋㅋㅋ

 

 

저런 문구는 어떤 생각에서 나오는걸까..

진짜 궁굼하다..

약타지마 오렌지 주스 걱정없이 먹고싶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제발 그만하라고...

손발이 오그라든다...이불킥 감이다..ㅋㅋㅋㅋ

 

 

암튼 페이스북 코리아 건물앞에서

불꽃페미액션이라는

단체는 또 웃통을 까버리는..

이른바 상의탈의시위를 시작한다...ㅋㅋ

상의탈의 시위라면서

저렇게 이불등으로 막아주면 왜 가만있냐..ㅋ

 

암튼..

불꽃페미액션이 저렇게 상의탈의시위를

하면서 외친 구호는

 

 

"우리의 몸은 음란물이 아니다"

 

하...누구 머리에서 나온 구호냐...

 

"수많은 남성의 가슴과 젖꼭지는 되는데

왜 여성의 가슴 사진만 안되는지 우리는 묻고 싶다"

 

 

그렇게 당당하면 상의를 탈의하고 다니면 되는데

옷은 왜 입고 있냐? 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현법률상 여성이 상의를 탈의하고

돌아댕기면 공연음란죄 라는 법애 의거

처벌을 받게 되니...

 

 

아 겨털 토할거같다..

 

 

하나같이 이런 시위의 문구 혹은 구호들은

왜 다 저모양 인지 정말 궁금하다.

 

꼭 저렇게 자극적인 말도 안되는

구호들이어야만 사람들의 관심을 얻는것일까?

 

미래의 자궁이아니란다..ㅋㅋㅋ

저렴한 문구다 진짜..

 

 

 

동의 없는 SEX는 당연히 강간이지 이사람아..

그걸 말이라고 구호라고 적어놓고 거리를 활보하냐??

 

아무튼...

이런 골까는 시위때문인지 몰라도

페이스북 코리아측에서는

삭제헤대한 사과와 게시물을 복원 해주었다고 한다.

 

페미니즘..

그놈의 페미니즘...

요즘 것때문에 많은 여자들이

너도나도 페미니즘이란걸 외치고 다닌다.

 

그런데 진짜 페미니즘이 먼지 알까?

 

그냥 저렇게 저렴한 푯말을 들고

우르르 몰려 다니는것이 진짜

여성들의 인권을...그리고 페미니즘을 찾는것일까?

 

저런 시위를 보면

난 예전에 똥꼬충들의 축제..

서을 퀴어축제에서 보여준

많은 동성애자들의 저질스런 것 밖에

생각이 들지 않는다.

 

 

진짜 이럴때..

남성연대 성재기 대표가 있었더라면

어떻게 말을 했을까...??

 

여성인권 페미니즘에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제발 바른 생각을 가지고

무조건 차별을 당하고 있다는 피해망상 말고

논리적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남성만이...그리고 여성만이 평등한 세상이아니라

양성 모두 평등한 세상이 오면 좋겠다..

 

 

 

―――――――――――

―――――――――――

 

 

 

 

 

 

 

 

 

 

―――――――――――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