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한서희/방탄소년단/강혁민/마약/위대한탄생/빅뱅탑

 한서희

관심종자

방탄소년단

유아인

강혁민

마약

위대한탄생

페미니스트

김기범

한서희클럽

빅뱅탑

하리수

인스타그램

 

 

 

 

 

 

 

 한서희/방탄소년단/강혁민/마약/위대한탄생

 

 

 

오늘은

빅뱅탑과의 마약

그리고 어설픈 관심종자의 페미니스트선언

트랜스젠더 발언

유아인 저격발언

강혁민 저격

방탄소년단까지...

막말과 관심종자의 대명사

페미니스트 한다했다가

안한다 했다가

오락가락 하는

한서희에 대해 알아보자.

일단 한서희를 짚고 넘어가기전에

잘생긴 총각 한번보자.

강혁민

얼짱시대 출신으로

화려한 용모를 자랑하는

이사람은 모델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혁민이다.


한서희를 검색하면

많은 관련 검색어가 뜬다.

특히

한서희와 관련된 관련 검색어를 보자면

방탄소년단 뷔가 나온다.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방탄소년단 뷔를 클럽에서 직접

보았다며 이야기를 하였다.

또한 클럽에서 자기가 본 연예인이 많지만

보여줄 수 없어 정말 답답하다며

한서희가 19살때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뷔를 봤다며 털어났다.

그러면서

클럽에 당시 친한친구였던

모델 김기범이 데려왔다고 이야기를

한적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한서희가

당시 19살인데 클럽을 갔느냐며

많은 이야기를 하였다.

한서희는 빅뱅과 탑과의

마약으로 형사처벌을 받기도 하였다.

빅뱅의 멤버 탑과 집에서

같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수사를

받은 한서희..

대마초 연습생 한서희로 불리우던 그녀는

가벼운 벌금형으로 사건이

무마무마 지나가게 된다.

빅뱅과 마약사건 이후

별 x같은 말과 사건으로

관종을 받던 한서희는

어느날 갑자기 페미니스트 선언을 하게된다.


그러던 중 한서희를 동경하던

성 소수자라는

병X같은 놈들이

성소수자를 위한 글도 적어달라며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페미니스트를 주장하던

한서희는 트렌스젠더들은

생물학적으로 여자가 아니라며

성소수자...즉 게이, 레즈비언 이딴것들을

비난하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보고

우리나라 대표 트렌스젠더

하리수가 언급되기도 한다..

참 끼리끼리 논다.


난 성소수자 이따위 말도 안되는

것도 싫고 그냥 게이변태들이라 생각해서

결국 끼리끼리 놀고 있다 라는

생각 밖에 못하겠다...ㅋㅋ

성소수자란다....ㅋㅋㅋㅋㅋㅋ

게이들이지...ㅋㅋ

암튼 자칭 페미니스트라 이야기하던

한서희는 결국

꼬추 뗀 남자들은 여자라 생각안하니깐

너희 편을 들어 줄 수 없다 이야기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평소 유아인이 

자칭 페미니스트라 불리우는

일부 골빈 애들과 시비가 붙게 되는데

온라인상으로 한서희가 또 유아인을

저격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한서희는 강혁민에게 저격을 당한다.

강혁민은 한서희라는 사람은

그냥 미친사람 같다며 남성의 인격을 모독하고

비이냥거린다 며 이야기를 했다.

이때 한서희도 강혁민 과거 강간을

모의 했다며 이미지를 올리는데

이것은 일부 안티팬들이 합성조작한

이미지 였다.

이 이미지 때문에 강혁민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강간마라는 공격을 받았고

강혁민은 한서희를 비롯해

악플러들을 고소하게 된다.

그러던중...

요근래

강혁민이 자신의 인스타에

한서희를 또 저격 하였다.

자신의 인스타에

내가 밤일하는 사람들을 무시하는건 아니지만

밤일 하다 성을 상품화해서 살다

갑자기 무슨 금수저 코스프레를 

하며 페미인철 하는지 모르겠다며

니가 생각해도 아니지 않냐며 글을 올린다.

그러며

내가 왜 밤일 이란 단어를 사용했는지는

니가 더 잘알거라며

누구한테 얼마를 받았는지 다안다고 적었다.

사실

강혁민은 자신의 인스타에 정확히

한서희라고 적지 않고

A씨라고 언급을 하였지만

한서희가 갑자기

자신의 인스타에 다음과 같은 글을 적는다.

어휴 무슨 신세계 정용진이

내 스폰서라고 소문이 돌고 무슨

밤업소까지...ㅋㅋㅋ


라는 글이 올라온다. 

―――――――――――

―――――――――――

지금가지 한서희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정리 해보았다.

밑에는

한서희와 강혁민

인스타 그램 주소와 함께

예전에 적었던

하리수/성소수자 관련

글을 링크해 놓을테니

궁굼한 사람들은 보기 바란다.

 

 

 

하리수 미키정 합의 이혼/군대/입양 이야기..


문재인 동성애 반대 발언 난 찬성이다 똥꼬충들 제발 그만!!


상의탈의시위 불꽃페미액션? 천하제일겨털대회? 웃음이난다ㅋㅋ

 

 

 

강혁민 인스타그램



한서희 인스타그램 

 

 

 

―――――――――――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