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일상다반사

화성시 향남 도원참치를 마지막으로 운동하자!!

 화성시 향남

도원참치

향남참치

참치맛집

향남맛집

당뇨조심

헬스등록

 

 

 

 

 

 

화성시 향남에 위치한 맛집

도원참치!!

 

 

 

 

우울한 날이 아닐 수 없다.

요즘 몸이 좋지 않아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검사결과는 월요일 나오겠지만

아무래도 당뇨 초기 증상

인것 같아 걱정이다.

 

 

공복 수치가 비교적

높게 나왔다는 의사선생님 말을

들으면서

운동을 해야겠다 다짐하는 순간 이었다.

 

하지만..

 

 

 

 

어찌 오늘 그냥 지나칠 수 있겠나

싶어서

동네 근처의 맛있는 참치집인

도원참치 로 향하였다.

 

 

기본만 시켜도 충분히

좋은부위를 많이 주셔서 좋았다.

마지막으로 먹는다는 생각으로

한점한점 먹었다.

 

 

초밥 정말 끝내준다..

지금도 너무 먹고싶다...ㅜ0ㅜ

―――――――――――

―――――――――――

 

한접시를 달리고 추가로 나온

참치들...

역시 좋은 부위들이 함께 나와서

좋았다^^

 

이밖에도 참치 외의

좋은 안주들이 많았지만..

술을 과하게 먹은 관계로..

사진은 여기까지..ㅎㅎ

 

새우가 거의 마지막이라 보면 되겠다^^

 

 

 

향남맛집 도원참치에서

거하게 최후의 만찬을 하고

다음날 아침..

 

화성에도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그리고...

 

 

난 처음으로

내인생 10년만에 운동을 하러 떠난다.

 

이제 기회가 되면 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올릴예정이다.

 

지금도 하루종일

밥반공기와

고구마로 버티고

6시 이후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그리고 이제...

운동다녀와서..

힘이 빠져버린 근육들을

겨우겨우 붙잡으며 이 글을

쓰고있다...

 

 

내일이면 더 아프겠지?

 

 

 

―――――――――――

 

이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