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초아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 연애,잠적&AOA초아움짤모음(후방주의)

초아

나진산업 이석진대표?

AOA 움짤모음!!

후방주의!!

 

 

 

 

 

 

 요즘 대단한 아는형님에서 대단한 드립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돌 슈퍼주니어 출신 김희철이 AOA초아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에

격한 분노를 들어냈다고 한다..!!ㅎㅎ

 

 

오늘 17일 드립력 대마왕 김희철은 본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낮을 뜨겁게 달군 마담뚜 김희철입니다. 오늘 참 기분 나쁜 말이네요"

 

라면 운을 띄었다. 그리고

 

"다른 이들의 열애설이 터지면 공교롭게도 남자쪽이든 여자쪽이든

저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었다"며 본인은 마담뚜가 되어 있었다며

분노를 표출했다고 한다.

 

 

 

김희철은 이어 본인의 SNS에

 

"지난 몇년간 나와는 상관도 없는 열애설에 내가 거론될 때마다 반박기사를 내지 왜 상관도 없는

너만 피해를 봐야하느냐 라는 회사의 말에도 됐어요 냅둬요 라며 중2병걸린 멘트를

날렸는데 몇년 계속 되니까 X빡치네요" 라고 이야기 하였다.

 

 

↓↓↓↓↓↓초아 움짤은 ↓↓↓↓↓↓

 

 

 

한편 이번에 초아의 연애설과 잠적설은 모두 원치 않는 이슈인거 같다.,

초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 후 5년간 엄청난 활동을 했다.

그리고 항상 힘들어 했던것을 방송중에 많이 표출 했던것으로 알고 있다.

 

 

 

늘 바쁜 스케줄에 쫒기다 보니

이번에 약 2달간 휴식기를 가졌는데

이것이 일부에서 마치 잠적설 처럼 보도가 되어

이번에 초아의 잠적설이 도마에 오른것으로 보인다.

 

 

한편 초아는 이번에 터진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에 대하여

잠적설에 터진진 얼마지나지 않아 열애설까지 터지니 너무 힘들며

이러한 논란에서 말끔히 벗어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고 한다.

 

 

다른 사진 보면 비율이 엄청 안좋던데...

이사진은 괜찮은듯 하네요 ㅎ

 

 

그리고 나진산업 이석진대표 측도 초아와의 열애설을

부정하고 있는것으로 들어났다.

 

 

 

 

 

AOA초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던 연예인..

한편 많은 사람들은

일이 힘들어 휴식을 취했다는 사람이 어떻게 또

가수와 팬(이석진대표를 말하는듯)사이에서 연인이 되었냐며

힘들어서 휴식을 취한것이 아니라 연애한다고 휴식을 취한것 아니냐고

댓글을 단것으로 추정이 된다..

 

어서빨리 초아가 이런 논란에서 벗어나

예전의 밝고 초롱초롱한 모습으로 돌아 왔으면 좋겠다.

 

 

 

 

 

 

 

 

 

 

 

 

 

초아 움짤 방출

후방 주의 할것

다소 노출 포함

 

 

초아 직캠 움짤

 

 

초아 팬티 노출 움짤1

 

 

초아 팬티 노출 움짤2

 

 

초아 직캠 노출1

 

 

초아 직캠 노출 2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한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포장마차 창업 인테리어 이쁜 소자본 아이템 시장통!!

 

 

간호조무사를 간호사로전환? 호의가 계속되면..권리인줄..

 

 

음주운전 이창명 무죄 사고미처리 벌금 500만원? 장난똥때리나?

 

 

안정환 아들 리환과 비교되는 이범수 소다남매 예절

 

 

인스타그램 설리 김의성 3초삭제사진과 노출사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