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음주운전 이창명 무죄 사고미처리 벌금 500만원? 장난똥때리나?

음주운전

이창명 무죄?

사고미처리 벌금500?

장난 똥때리나?

 

 

참으로 화가 난다.

일반인인 내가..술자리에서...

술못먹는 내가 어찌되었든

그자리에서 대리를 불렀다 취소를 하였고 운전을 하였다가

전봇대를 쳐받고 병원으로 가서 치료를 받고 다음날

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했다면... 누구를 칭하는것은 절대 아니다.

 

만약 그랬다면 나는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음주운전이 무죄가 되었을까??
그냥 사고미처리가 되었을까???

 

참 아이러니하다..

 

 

무슨일인지 한번 알아보자...

 

개그맨 이창명..

KBS 출발 드림팀 진행을 하던 그는

지난해 4월..영등포구 여의도 성모병원 인근 삼거리에서

신호등을 받은뒤 차를 두고 도주해서 기소를 당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당시 음주 운정 정황이 발견되어 당연히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기소를 당할것이라

예상했다. 그리고 3월23일 결김공판에서 징역 10개월을 받았으나

20일 재판부로부터 음주운전 무죄 판결과 사고미처리 및

 의무보험미가입으로 벌금 500만원을 선고 받게 된다.

 

 

일단 상황의 정황을 보도록 하자..

 

개그맨 이창명은 당시 지인들과 식사자리에서

중국소주6병

화요6명(중국술)

생맥주500CC 9잔을 주문한다...

 

물론 이창명이 주문한것이 아니라 이창명이 자리한 지인들과의 식사자리에서의 주문이다.

 

그리고 식사 후 귀가를 할즈음 이창명은 대리운전기사를 요청하게 되는데

대리기사가 없어서 취소를 한것으로 확인이 되었다.

 

자 일단 여기서...

 

 

개그맨 이창명은 그동안 본인은 술을 먹지 못하는 체질이라면 일관해왔다.

그러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질 않는것은

술을 먹지 못하는 사람이 왜 굳이 대리기사를 불렀냐는 점이다..

 

 

당시 검찰은 위드마크 공식을 정용하여 당시 이창명의 혈중알콜농도를 0.16%로 측정하였다.

참고로 경찰은 혈중알콜농도0.16%이면 만취수준으로 처리하고있다.

 

위드마크공식이란.....

음주운전시 사고가 난 이후에 시간이 많이 경과되어 운전자가 술이 깨어버렸거나

한계 수치 이하인 경우 운전당시의 혈중알콜농도를 계산하는 방법이다.

 

 

 

 

여기서 또 의문점..

그럼 이창명은 본인의 주장대로 멀쩡한 상태에서

신호등을 들이 받고 차만 남겨둔채 도주를 하였을까...

 

그리고 병원에 이창명이 도착하였을때 분명 주변 병원관계자들은

이창명에게 술냄새가 많이 났다고 증언 하였는데...

 

이러한 부분은 왜 인정이 되질않았는지 정말 의문이다..

그리고 "음주운전 무죄"판결을 받은 이창명은..

 

다음날 경찰을 방문하였을까...

 

뭘 숨기려 했길래 그 고가의 차량을 버리고 도망을 갔으며..

왜 다음날이 되어서야 경찰서를 방문했을까???????????????

 

 

 

 

글쎄...........

재판을 마친뒤 "음주운전 무죄"판결을 받은 이창명은

"믿어줬으면 좋겠다. 의심의 눈빛으로 보면 모든것이 수상하다. 음주운전 무죄로 만족한다.

항소할 생각 없다" 라고 인터뷰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4월 당시 이창명 음주운전 CCTV영상을 한번 보자...

 

 

그리고 무죄판결을 받은 후 인터뷰를 한번보자..

 

 

 

 

흠...

 

응?? 그냥 눈빛이...비슷해서..

 

  

 

 

 

 아무튼 이번 "음주운전 무죄 판결을 받은 최초의 개그맨" 이창명 사건을 보면서

아주 아주 한가지 좋은것을 배웠다...

 

 

 예를들어...

혹시나 술먹고 운전을 하다 적발시 혹은 사고가 났을때에는

어떻게든 도망가서 하루만 잠적하다 경찰에 출두하면 된다는 것을 말이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한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아반떼AD 상세옵션 사항과 옵션가격표 소개^^

 

 

안정환 아들 리환과 비교되는 이범수 소다남매 예절

 

 

혼술남녀PD 조연출 이한빛님 억울함이 밝혀지기를..

 

 

자동차 급발진 시동끄는 요령과 사고 보상 대처법!!

 

 

스윙스 극혐 정실질환 의가사 전역한 옥타곤 키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