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먹거리X파일 정라면 돈주고 블로거 홍보하지마라!!

먹거리X파일

정라면

돈주고

블로거 홍보하지마!!

 

 

 

 

 

 

 

 먹거리X파일 이라는 아주 쓰레기 같은 프로그램이 있다.

다들 알겠지만 때론 유익한 정보도 있겠지만

회를 거듭 할수록 사람들의 자극을 더해

말도안되는 것으로 트집을 잡고 착실히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프로그램이라 나는 생각한다.

 

그런 프로그램에서 이제 라면이 나왔다.

그리고 그 라면을 각각의 블로거에게 무료로 제공 하거나

돈을주고 홍보를 하고 있다.

 

그렇게 자신있게 정직하게 만들었다면 굳이

라면을 돈주고 혹은 무료로 배포까지 하면서 왜 홍보를 하는것인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들어가 먹거리X파일 라면만 검색해봐도

많은 블로거들이 박스채 받은 라면의 후기를 많이도 올려놨다.

 

 

그리고 연관 검색어를 보게되면

착한라면, 이영돈라면, 건강한 라면이 연관검색어로 나온다.

 

아마도 홍보할때 키워드를 같이 잡는가 보다..

 

먹거리 X파일 라면 = 착한라면, 건강한 라면, 바른라면, 이영돈라면

 

이런식으로 말이다..

 

 

 

그리고 블로그에 보면 NSMALL 에서 무료로 받아 시식을 올렸다거나..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다는 말을 볼 수 있다.

 

 

 

 

여기도 제품을 라면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블로그...

 

 

 

 

여긴 아예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후기이다..

 

자...그럼 사람들이 무료로 받거나 돈을 받고 작성한 후기는 진실되고

정확한 후기 라고 볼 수 있을까??

 

난 절대 아니라고 본다.

 

업주 입장에서 돈주고 혹은 공짜로 주면서 까지 후기를 적어달라하는데

안좋은말 적지말라는 조건은 달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바를正 으로 이름을 만든 먹거리 X파일 라면...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라면을

함정穽 이라 부르기도 한다..

 

과연 먹거리 X파일에서는 정말 정말 건강하고 몸에좋고 바른 재료들만 조합해서

라면을 만들었을까??

 

 

 

건더기 채소는 거의 중국산이다..

 

다음 사진은 먹거리X파일 라면에 사용된 재료를 보고

한 네티즌이 올린 글이다..

 

 

정말 사이다다..

저런걸 어떻게 찾을 생각을 했는지...ㅎㅎㅎ

 

먹거리X파일...

뭐 묻은개가 뭐 묻은개 나무란다고...

 

남들은 그렇게 몸에안좋은 재료를 쓴다며 방송에서 그렇게 알리더니만

본인들은 그러한 재료로 라면을 만들어

 

그럴듯한 이름과

그럴듯한 포장과

그럴듯한 홍보로

 

사람들에게 라면을 판다.

 

그것도 바른라면, 건강한 라면, 착한 라면이라는

이름으로 말이다...

 

 

 

몇달전 먹거리X파일에서는 카스테라관련 방송을 하였고

관련된 매장 혹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점주들은

강제로 문을 닫을 수 밖에 없었다.

 

물론 일부 매장에서는 몰지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을것이다.

그러나 방송이라면 그 여파를 충분히 고려하고 정직하게 공개를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먹거리X파일에서 방송된 카스테라집들은 모두 먹지못할 재료로 카스테라를

만드는것처럼 얘기를 한다.

 

그 뿐만이 아니다.

 

먹거리X파일 전 이영돈PD는

 

KBS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

이라는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리고 당시 김영애씨는 황토팩 사업을 하고 있었으며 매출1천500억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당시 기사를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김영애 씨의 황토팩 사업은 그 매출이 늘어나는걸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은 김영애 황토팩에서 중금속이 검출된다며

대대적인 방송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김영애측은 즉각반박하며

식약청에서도 문제가 없었으며 정부공인검사 기관에서 무해함을 입증 받았다며

관련 자료들을 제출한다.

 

 

 

 

이고 이영돈PD에게 김영애는 떳떳하니 제품실험을 같이 하자고 제안한다.

 

그러나

당시 이영돈PD는 김영애의 이러한 제안을 거절한다.

 

그리고 김영애는 다시한번 식약청에서 문제가 없다고 판정을 받았지만......

 

 

이영돈PD는 식약청의 결과가 실망스럽다 이야기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리 진실을 밝혀도 방송이라는 거인앞에 김영애는 작은 개미 일수 밖에 없었으며

사업이 몰락하게 된다...


 

중간 김영애는 재판으로부터 황토제품에 중금속이 없음을 인정받았으며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소비자고발을 고소하지만

 

재판부에서는 이영돈의 무죄를 선고한다.

 

그리고 배상액은 3억만 KBS에서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린다..

 

피애액만 최소60억인데 배상액이 3억이라니..

 

 

 

 

탈렌트 김영애씨의 죽음을 이영돈PD탓이라 몰 수는 없다.

다만 영향은 충분히 있었던것은 확실한거 같다.

 

예전에는 정말 볼만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했던

먹거리X파일...

 

날이지나며 회를 거듭할 수록 그 정도를 지나치고 있으며

이제는 무고한 사람들의 생사여탈권까지 쥐락펴락하는 악질

프로그램...

 

정말 이 프로그램의 폐지를 절실히 호소해본다.

 

-끝-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한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올뉴카니발 7인승vs9인승vs11인승vs하이리무진

비교 및 가격표2018

 

 

문재인 동성애 반대 발언 난 찬성이다 똥꼬충들 제발 그만!!

 

 

음주운전 이창명 무죄 사고미처리 벌금 500만원? 장난똥때리나?

 

 

안정환 아들 리환과 비교되는 이범수 소다남매 예절

 

 

스윙스 극혐 정실질환 의가사 전역한 옥타곤 키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