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핸드폰

클래시오브클랜 8홀 배치 모음!!

클래시 오브 클랜 8홀 배치 모음!!

 

아따~!!

요즘 한동안 잼있게 빠져들고 있는 게임이

클래시 오브 클랜이다.

 

이게 처음에는 상당히 잼있게 하다가 이제 조금 지루한 부분이 있긴하다.

 

일단 지금 나는 8홀이며 내 배치를 보여주도록 하겠다.

 

 

 

요곤 그냥 배치한 나의 마을 모습이다.

밑에 그림과 틀린점은 클랜성과 다크엘릭서 저장소의 위치이다.

 

어차피 마을에서 클랜성은 부서져도 뭐 돈이랑 이것저것 조금 털리는 수준이지만

다크 엘릭서가 많이 털리면 그만큼 대략 난감할수 밖에 없다.

 

그래서 클래시 오브 클랜 8홀의 마을배치는 이모양이다!!

물론 나의 배치니깐 밑에 쭈욱 다른 8홀의 배치를 둘테니 마음에 드는것을 골라 쓰면 되시겠다.

 

 

이것이 나의 전쟁기지 배치 모습!!

보는것과 같이 클랜전을 할때에는 클랜성이 가운데 위치해야 들어오는 적들을 대비해

클랜에서 받은 양질의 몹들을 방출 시키기 좋다.

 

미리 공격 당하지 않아서도 좋고!!

 

자 그럼 이제부터 클래시 오브 클랜 8홀배치의 사진들을 보자~~!!

 

 

 

 

와 내가 공격할라해도 빡시긴 하겠다..ㅋㅋㅋ

 

 

8홀 배치가 비슥비슥 하긴 하지..ㅋㅋ

이것도 공격하긴 좀 빡시긴 하겠다..

 

 

요런것들은 함정만 조심하면 쉽게 공략 가능할거 같다..

드레곤을로공략!!

 

 

의외로 이런것도 쉽게 공략 가능 하지 싶다..

 

 

이런 모양은 빈집털기 할때 유리한 모양!!

 

 

같은 8홀이라도 배치가 상당히 다른것들이 많다!!

집의 구조가 비슷하더라도 들어가는 무기나 집들이 다르니

잘보고 확인하여 홀배치를 하도록 하자!!

 

 

이것도 업글이 안되서 그렇지 공략하기는 쉽지 않을거같다.

이렇게 칸막이가 많은 홀배치에는 역시 호그가 제일 좋다.

그리고 드레곤도..........ㅋ

 

 

중간에 박격포들이 많으면 지상 유닛이 접근하기 굉장히 어렵다.

이럴땐 역시 업글한 호그나 드레곤이 최고이다.

 

클래시 오브클랜 같은 8홀 배치이라도 많은 사라들의 아이디어가 있으니 각양각색이다.

그리고 비슷한 구조의 장벽 배치라도 안에 어떠한 구조물이 들어가느냐

그리고 함정들이 설치되느냐에 따라 많이 나뉠것으로 예상된다!!

 

지금 까지 클래시 오브 클랜 8홀 배치에 대하여 보았다~~

아직 업글하려면 한달정도는 더해야 할듯 하다..

장인은 나는 4마리인데..

1마리 더 구입할까 고민중이다..

 

그래도 그래봤자 내가볼때 이건 시간과의 싸움이니..뭐..

앞으로 랩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더 업글하는데는 시간이 길어지겠지?

 

언제 9홀까지 갈지 모르겠구만..ㅎㅎ

 

이글이 공감이 되었다면 공감좀 눌러죠!!

 

 

 

 

 

 

 

 

 

이 블로그의 인기글

 

 

진삼국무쌍 핸드폰게임 추천 PC게임을 이제 핸드폰으로^^

 

아이유의 성희롱 강력 대응과 BJ푸워 해명영상!!

 

오버워치 토르비욘 짜증나는 포탑 선정 공략 영상!!

 

황하나 박유천과 결혼..남양 외손녀라는 그녀의 정체는?

 

스윙스 극혐 정실질환 의가사 전역한 옥타곤 키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