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핸드폰

클래시오브클랜 9홀 최강배치 모음 아무거나 골라쓰세요!!

클래시오브클랜

9홀 최강배치

아무거나 골라골라

~~!!!

 

 

 

역시 기다리는 시간이 고역인 게임이 바로 클래시 오브 클랜같다는 생각이 든다.

핸드폰 게임치고 복잡한것도 없고 시간이 가는것만 기다리며 업글하면서

시간날때 마다 전쟁하면서 클전하면서 기다리면 되니깐 말이다.

 

오늘은 클래시오브 클랜 9홀 최강배치라 생각되는것만

이미지를 모아보았다.

 

보고 맘에드는것 골라 잡도록 하자..ㅎㅎ

 

 

 

 

나는 아직 클래시 오브 클랜 8홀이다.

아직 9홀까지 가려면 한참 남은것 같다.

 

 

저번에 8홀배치를 올렸는데 예상보다 반응이 좋아서

나도 9홀을 하면 배치하려고 인터넷에 혹은 클랜에서 제법

괜찮다 싶은 정도의 맵들을 찾아 보았다.

 

 

뭐 이것보다 좋은 맵들도 언제든 인터넷에 있으니~~

자신에게 잘 맞는 것들로 골라 배치해보도록 하자!!

 

나는 클전과 일반 배치를 다르게 해놓는다.

클전에서 클랜성은 항상 가운데 위치 하고

일반적인 마을상태에는 다크엘릭서 보관장소를 가운데 위치시켜 놓는다.

 

 

평상시 내 마을이 털릴때 가장 마음이 아픈건 아무래도

다크엘릭서를 모아둔 통이 털렸을떄니..

평상시에는 가운데 위치시켜 놓기 ㅎㅎ

 

 

대신 클전에는 클랜으로부터 지원받은 몹들이 있으니

가운데로 위치시켜 놓으면 좋더라고.ㅎㅎ

 

 

이것은 마을회관과 클랜성 다크엘릭서 통을 가운데로 몰아놓은거같다.

 

 

 

나는 보통때는 클랜으로부터 지원을 잘 받질 않는다.

조금 미안하단 생각도 들고

나도 남들이 뭐 지원해달라고 하면 지원을 잘 해주지 않아서인가

클랜을 이용하기가 조금 그렇다..

 

 

대신 클전때는 염치 불구하고 지원을 받는다.

내가 못이기면 쪽팔리기도 하고 클전에서 따는 별갯수에 따라

클전을 이기고 지고가 차이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리 클랜역시 클전을 하기전에는 무조건 지원을 받아나가라고

아낌없이 지원해주니깐 좋다~

 

 

지금까지 클래시오브클랜 9홀 최강배치 이미지 모음이었다~!!

마을 매치는 본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이것말고도 인터넷을 뒤져보면 얼마든지 있으니 한번 찾아보도록 하자^^

 

나도 얼른 해서 9홀가야지...ㅠ0ㅠ

한달은 넘게 기다려야 할거같다....이런이런..

 

 

 

 

 

 

 

 

 이글이 공감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언제든 소통가능한 댓글 부탁드려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인스타그램 설리 김의성 3초삭제사진과 노출사진 논란!!

 

 

자동차 급발진 시동끄는 요령과 사고 보상 대처법!!

 

 

스윙스 극혐 정실질환 의가사 전역한 옥타곤 키스남

 

 

아프리카티비 BJ 완전재미난 노랑남매 추천!!

 

 

진삼국무쌍 핸드폰게임 추천 PC게임을 이제 핸드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