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문재인 1번가 정책쇼핑몰 센스돋는 대선주자!!

문재인1번가

정책쇼핑몰

홈페이지폭주

베스트상품은??

 

 

 

 

 

 아...역시...

대단합니다...ㅎㅎ

 

지금까지 본 대선주자 중 가장 센스 돋는 대선 활동이라 생각됩니다!!

대선주자 1번 문재인의 무재인1번가!!

국내최초 정책쇼핑몰.....ㅎㅎㅎ

 

구경한번 해볼까요~~!!

 

 

지금은 이미 홈페이지가 접속 폭주로 인하여 서버가 다운되었다고 한다..ㅋㅋ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는걸까...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 정책 쇼핑몰이라니..............

정말 대단하다!!

 

갖가지 선거 공약들을

한번에 그리고 센스돋는 그림과 글들로

청책을 판매한다는 문구로 홈페이지를 만들다니..........ㅋㅋㅋㅋ

 

 

제일 많이 팔린 청책은 무엇일까 궁굼하다...ㅋㅋ

그와중에 최순실 없는 나라 라는 청책도 있다...ㅎㅎ

아마 최순실을 없애겠다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최순실 게이트와 같은 사건을 만들지 않을것이라고 봐야하지 않을까..^^

 

 

아쉽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홈페이지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고있다.

갖가지 정책을 보면

골목골목 ceo지원이라고 보면 아마 작은 상권보호를 말하는 정책같다.

안전이 장착된 나라라니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나라임에 틀림없다.

 

쓸데없는 박근혜의 4대악중의 하나인

불량식품이 떠오른다...

 

박근헤 정권 출범후 식품의약품 안전청은 불량식품 대책중의 하나로

문구점에서 음식물을 팔지 못하게 했던 정책............ㅋㅋㅋㅋ

그게 진짜 불량식품이 아니라..

그냥 문구점에서 음식을 판다는 인식이 안좋다 해서 나온정책...

 

말이 옛날말이지~

요즘 어린이 과자들 대부분이 HACCP인증관리를 받고

미국에도 수출까지 한다는데....에휴...

 

 

 

 

 

 

 

 

 아무튼!!

이번 대선주자 1번 문재인의 대한민국 최초의 정책판매 쇼핑몰

 

문재인 1번가!!

대선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 되었으면 좋겠다^^

 

 

 

 이글이 공감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언제든 소통가능한 댓글 부탁드려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논현역 맛집 포장마차 분위기 좋은 술집 시장통^^

 

 

인스타그램 설리 김의성 3초삭제사진과 노출사진 논란!!

 

 

황하나 박유천과 결혼..남양 외손녀라는 그녀의 정체는?

 

 

클래시오브클랜 9홀 최강배치 모음 아무거나 골라쓰세요!!

 

 

아이유의 성희롱 강력 대응과 BJ푸워 해명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