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야기/자동차상식

중고차팔기 서류걱정NO!!시세걱정NO!!내차팔때SK셀카로!!

중고차팔기..

서류걱정 NO!!

시세걱정 NO!!

내차팔때는

SK셀카^^

 

 

 

 

 

오늘은 날씨가 아주 맑은 기분 좋은 날이다^^

 

 

어제 저녁 문득 아는 동생에게서 전화가 왔다.

자기차 팔아야 하는데 같이 좀 가주면 안되겠냐고..

 

스포티지R을 판매하고 요즘 나온 올뉴카니발 로 갈아타려고 한단다.

애기때문에..ㅋ

 

요즘 중고차 판매 할때 워낙 사기치는 무서운 세상이라고 같이

가달라고 하기에 점심을 인질로 흔쾌히 허락 했다^^

 

 

요즘 중고차 판매 관련 사기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은근 걱정이 되기도 하다.

 

그래서 인터넷에 여기저기 알아봤더니 SK셀카라는 곳이 눈에 띄었다.

블로그를 보니 후기도 괜찮고..

 

 

내가 블로그 하는놈이라서 그런지

이런정보는 또 빨리 찾아 보게 된다.

 

SK엔카 사이트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전화를 걸어보았다.

 

밝은 목소리의 여자분이 전화를 받으셨고

이런저런 설명을 드리니 위치한곳을 말씀주시면

찾아가겠다고 한다.

 

동생놈의 소중한 중고차를 판매 하려하는데

직접 방문해주신다 하니 고마웠다...^^

 

전화로 중고차 판매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이냐 여쭈었더니

법인과 개인인지 물어봤다.

 

개인이라고 말씀 드리니

중고차 판매시 필요한 서류는 개인일때는

 

자동차등록증 원본과

이름, 주민등록번호와 주소가 기재되어있는

도매용 인감증명서지방세 완납증명서만 있으면 된다고 하셨다.

 

다행히 동생놈이 필요한 서류는 구비를 했지만 인감증명서만 없어서

근처의 주민센터로 가서 인감증명서를 발급 받았다.

 

 

약속시간을 잡고 양평역 사무실 근처에 기다리고 있으니

남자분 한분과 여자분 한분이 급하게 뛰어오셨다..

 

 

인사를 나누고 동생의 차를 둘러보기 시작 하셨다..ㅎㅎ

 

 

딜러분들이 사진찍을때 옆에서 나도 따라 찍기 시작했다..ㅎㅎ

새차산다고 좋아하면서 동생..^^

 

 

이제는 애기때문에 좀더 넓은차로 갈아탄다고 하니~~

그저 부러울 따름이구만..ㅋ

 

 

운전을 워낙 조심히 하는 녀석이라서

미세먼지로 인해 지저분한거 빼면 기스가 없다!!

 

 

내 중고차 판매를 한다 생각하니

새차를 할 생각이 안나더라는 동생..ㅋ

 

 

안에있던 유아시트도 다 때버린 동생..

거의 혼자 출퇴근하던 차량이라서

운전석을 제외하고는 아주 새차 같은 스포티지R

 

 

 

요즘 핸드폰으로 나온 T맵이 워낙 좋아서..

네비가 따로 필요없다며 기본옵션으로 구입한 동생..

 

 

그래도 저 연식에 4만 키로 정도면 상당히 양호한 차량이라고 볼수 있다!!

중고차를 판매 할떄 가장 중요한것이

외관과 엔진의 상태이지만 무엇보다도 차량주행거리도 무시 못한다고

딜러분이 말씀해주셨다..

 

나도 나중에 내차 팔때 를 생각해보니

잦은 출장으로 인한 주행거리가 많아 걱정이 벌써 앞썬다..ㅠ0ㅠ

 

 

아이고..

차 좀 닦고 다니지..

나는 내차 팔때는 좀 닦아서 드려야겠다..ㅋㅋ

어차피 새차해서 다시 팔거라고 동생은 새차를 하지 않았다..

 

 

오랫동안 정들었던 내차를 판다 생각하니 아쉬웠던지

이리저리 둘러보던 동생..

 

 

이정도면 중고차 치고 엔진도 괜찮다고 말씀하시던 딜러님!!

엔진룸이 더럽다 말하자 이정도는 당연한거라고..ㅎㅎ

 

 

 

내차 팔고 커피도 챙기자!!

 

 

동생대신 내가 받은 스타벅스 이모티콘!!ㅎㅎ

다행히 동생의 중고차는

년식대비 주행거리, 엔진 양호로 인정받아

스포티지R 중고차 시세보다 조금 더 받았다!!

 

자기가 생각했던것보다 가격을 좋게 판매를 했는지

오늘은 점심대신 소주를 한잔 하잔다!! 오예!!

 

 

 

더운날 기다릴까봐 멀리서부터 뛰어 와주신

SK셀카 두 딜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위 사진 클릭시 SK셀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차 팔때!!

중고차팔기가 필요할때!!

 

간단한 서류 준비!!

시세걱정 부담없는!!

 

직접 찾아오는 방문서비스!!

친절한 SK셀카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한것이 있다면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

 

  

 

 

남자의로망 블로그

다양한 볼거리를 보시려면

PC는 오른쪽     →→→→→

모바일은 아래쪽↓↓↓↓↓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

 

올뉴카니발 7인승vs9인승vs11인승vs하이리무진 비교 및 가격표2018

 

 

아반떼AD 상세옵션 사항과 옵션가격표 소개^^

 

 

먹거리X파일 정라면 돈주고 블로거 홍보하지마라!!

 

 

벌금 카드 납부 음주운전,의무보험미가입,과태료

 

 

렌섬웨어 복구와 치료?? 다뻥이고 이게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