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일상다반사

담뱃값 인하 대선후보 문재인 공약!!

 

담뱃값 인하 대선후보 문재인 공약!!

 

 

 

시빠빠...

닭이 머리에 앉아

불운한 국운을 맞이했던 대한민국..

 

욕을 하지 않으려 해도 하지 않을수가 없다.

욕을 한참 하고 싶지만...

암튼 그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시 정치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으니..

 

 

 

2005년 당시 담배값이 조금 올라간다 하자 저따위 막말을 했던 박근혜

대통령이란 단어도 아깝다 아까워..

 

이번에 어려 후보중 이것저것 보다 특이한 기사가 있어 봤다.

 

문재인 후보가 담배값을 인하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고 하였다....

ㅋㅋㅋㅋㅋ

 

 

 

 

문재인 후보..

"담배는 서민의 시름과 애환을 달래주는 도구인데 박근혜 정권이 뺏어가버렸다, 한꺼번에 인상한것은

서민경제로 보면 있을수 없는일, 국민건강을 빙자한 세수늘리기로 서민에게 부담을 주는 담배값은 내려야한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

 

담배값이 올라갔어도 담배판매량은 오히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담배값을 내리겠다고 한 공약이 화제가 된다 한다!!

 

정말 맞는 말이다.

담배값이 올라갔어도 담배판매량이 늘었다니..........

정말 그돈으로 뭘한건지 궁굼하다구!!

 

그렇다고 담배피는 사람들의 복지는 왜 안늘려주냐고!!

비 흡연자의 복지는 당연하다 생각하면서

정작 세금을 내는 흡연자의 복지는 왜 없냐고!!!!!!!!!!!!!

 

 

 

 

 

 

 

웃지마 이자식아 ㅋㅋ

 

아무튼 정말 담배값이 지금의 4,500원에서 2,000원...

아니 1,500원이라도 내려갔으면 좋겠다는 나의 개인적인 생각이다..

 

정말 담배는 피고싶고 담배 사기에는 부담스럽고..

너무 힘이든다.

 

사실 예전에는 누가 담배하나 사달라면 그냥 사주곤 했었지만 사실 요즘에는

누가 담배하나 사달라하면 부답스럽기도 하다.

 

 

만원에 2갑과 천원한장..

 

솔직히 너무하다 완전 두배가 올라버렸다.

예전에는 그래도 만원이면 4갑은 구입할수 있었는데

정말 어떤 생각으로 두배로 갑자기 껑충 올렸는지 모를 일이다..

 

"으잉 이것도 순시리가 시키드나?"

 

묻고싶지만 깜빵에 가신 그녀는 이글을 볼일도 없고..

 

그냥 푸념의 글을 한번 써본다..ㅎㅎ

 

사실 저 공약도 잘 지켜질지는 의문이지만..

흡연자로써 조금이라도 가격이 내려가길 바라는 마음은 여전하다.

 

다만 저딴 담배세 인하 때문에 대선 후보를 고른다는것은 말도 안되는일이겠다!!

 

진작 되었어야 했는데...

왜 닭이 되었는지..

 

 

그래서 지금 나라꼬라지가 말이 아니다.

내가 지금 하는 업을 10년 넘게 하면서 이처럼 경제가 어려운적은 없었던것 같다.

 

선배들의 말을 들어보면 오히려 IMF때가 더 경기가 좋았다고 한다.

여튼 이번 대선에 꼭 내가 원하는 후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하며!!

꼭 담배값도 인하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희망을 가져본다^^

 

 

화잇팅!!!!!!!!!!!!

 

다음부터 대선후보들의 공약을 비교분석 해보자!!

 

 

 

 

 

이 블로그의 인기글

 

 

 

 

스윙스 극혐 정실질환 의가사 전역한 옥타곤 키스남

 

아프리카티비 BJ 완전재미난 노랑남매 추천!!

 

황하나 박유천과 결혼..남양 외손녀라는 그녀의 정체는?

 

오버워치 토르비욘 짜증나는 포탑 선정 공략 영상!!

 

아이유의 성희롱 강력 대응과 BJ푸워 해명영상!!

 

진삼국무쌍 핸드폰게임 추천 PC게임을 이제 핸드폰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