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이슈

이지아 집안 친일파 논란/정우성/서태지/딸/가족/학력 깔끔정리

 이지아

이지아집안

이지아친일파

이지안집안친일파

김순흥

김순흥손녀딸

이지아서태지

이지아이혼

이지아딸루머

이지아가족

이지아학력

이지아정우성

이지아재혼

나의아저씨

이지아결혼

 

 

 

 

 

 

 이지아 집안 친일파 논란!!

이지아/서태지/정우성/학력/가족/

 

 

 

 

 

배우 이지아가 컴백을 했다.

이지아는 지난 21일부터 방영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선균 역의 아내이며

의욕넘치는 변호사 역을 맡으며

복귀를 선언 하였다.

 

 

 

지금 이지아가 논란이 되는 이유는

3가지 정도일 것이다.

 

첫번째.

이지아의 고부인 김순흥은 김구 선생이

작성했던 친일파 숙청 명단에도

나와 있을 정도의

일제시대 한국을 팔아먹은 친일파 논란

 

 

두번째.

서태지와의 결혼..그리고 이혼

가족/딸루머

 

 

세번째.

결혼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정우성과 연애중

서태지와의 결혼/이혼 기사 논란

 

 

지금부터 배우

이지아의 친일파 논란과

서태지/정우성과의 이야기 까지

깔끔하게 이야기 해볼까 한다.

 

 

배우 김지아는

1978년8월6일 생으로

올해나이는 41살이다.

 

본명은 이지아가 아닌

김상은이며 현재이름은

김지아로 개명을 했다고 한다.

 

학력은 아트센터 디자인 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 로 알려져 있으며

 

부모님, 남동생, 언니 두명이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다.

 

 

이지아는 데뷔때부터 다른

배우들과 달리 끊임 없는 루머를

달고 다니는 배우로 유명했다.

 

데뷔 당시 첫 작품으로는

LG텔레콤 CF로 추측하는데

그때 당시에

 

배용준이 뒤에서 조정한다느니

다른 누군가가 스폰을 두고

지원한다는 둥의 많은 루머가 있었다.

 

 

모두 사실근거가 없는 루머일 뿐이며

당시 CF를 함께 찍었던 배용준과

배용준 소속사에서 이지아가 마음에 들어

캐스팅 했으며 이후

태왕사신기/베토벤바이러스/스타일/아테네 등

배우로써 많은 작품을 하게 된다.

 

하지만

잘나가던 배우 이지아의

발목을 잡는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이지아 집안이

 

김구선생께서

청산해야할 친일파 목록에도

들어가 있는

김순흥이 바로 이지아의

고부가 된다는 루머 였다.

 

 

이지아 집안이 굉장한 재력가 이며

육영사업에도 기여한

자산사 라는 포장으로

이지아 집안이 굉장한

집안으로 소개가 되었다.

 

 

하지만 이지아가 모 매체에서

인터뷰를 하게 되는데

자신의 고부가 바로

육영사업에 기여 했던

김순흥이라 밝힌바 있었다.

 

―――――――――――

―――――――――――

 

 

이렇듯

언론에서

이지아의 집안이

굉장한 재력가 집안인듯

 

언론플레이 한 이유는

바로 소속사에서

이슈를 만들기 위함 이었다고 한다.

 

김순흥이 어떤 친일파 인물 인지

알아보자.

 

 

 

그만 알아보자.

충분히 반민족행위자 임을

알 수 있다.

 

다음으로 이지아/서태지 결혼에

대하여 들여다 보자.

 

 

이지아는

가수 서태지의 열열한 팬이었다 한다.

 

우연히 서태지와 만나게 되었고

1997년 서태지와 이지아는 결혼을

하게 되었다.

 

당시에

두사람 사이에 딸이 2명 있었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루머는 어디까지 루머일 뿐

정확한 팩트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1997년 서태지와 결혼한 이지아는

2006년 이혼한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이 후 이지아는

서태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누구에게도 이야기 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이지아와 서태지와의 결혼설이

알려지기 전

이혼녀 였던 이지아는

당시 탑배우였던

물론 지금도 탑배우이긴 하지만

정우성과 열애중이었다.

 

 

두 사람른 서로의 외모에

끌려 만난것이 아니며

함께 촬영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가까워 졌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되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연애당시 정우성은

이지아로 부터

결혼/이혼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당시 파파라치가 정우성과 이지아를

미행하며 사진을 찍는것을

알고 있었지만

아랑곳 하지 않고 정우성이

차가운 이지아의 손을 잡아 주었다며

이지아가 힐링캠프에서

이야기 한적이 있다.

 

두사람은

이지아의 서태지와 결혼/이혼 기사에도

사랑을 계속 이어 나갔지만

주변의 억측과 루머들로 인해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다.

 

 

연예인은

참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라고

또 한번 느끼게 된다.

이지아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