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뿅

부산 기장 분위기좋은 오션뷰 카페 선인장

부산 기장 카페

부산 분위기 좋은 카페

기장 분위기 좋은 카페

부산 오션뷰 카페

기장 가볼만한 곳

부산 이색카페

일광해수욕장 카페

송정커피숍

송정카페

송정 분위기 좋은 곳

 

 

 

 

 

 

 

 부산 기장 분위기 좋은 오션뷰 카페 선인장!!

 

 

부산에 출장 갈일이 생겨

열심히 달려갔다.


부산에서 볼일을 대충 보고

여기까지 온김에 오션뷰가 시원하게 보이는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검색했다.

다행히 해운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오션뷰가 시원히 보이는

카페 선인장이라는 곳이 검색 되었다.

카페앞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보이는 바닷가를 한장 찍어 보았다.

사람들이 많지 않은 한적한

어촌에 위치한 카페 선인장..


부산에 살면서도 해운대/광안리/송정등등

많은 커피숍을 찾아봤지만

늘 많은 사람들로 복잡하고 시끄러웠지만

여기는 한적하고 조용하다.


시원한 바람에 커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거같다.

1/2/3층 통째로 이쁘게 꾸며진

카페 선인장 외부 모습..

카페 선인장

신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25-4

구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291-11번지


전화010-8139-0715

카페 정면으로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주차도 쉽게 할 수 있다.

1층은 비교적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채워져 있다.

커피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도 한잔 할 수 있는가 보다...ㅎㅎ

카페 선인장은 선인장 이라는 이름처럼

많은 선인장 화분들이 보인다.


또한


카페 사장님이 공방을 함께 운영하여

각종 향초나 비누등을

구입하거나 만들 수 도 있다.

자세한 공방 문의는

사장님께 여쭤보도록 하자...ㅎㅎ

남자가 핸드폰으로

카페 이곳저곳을 찍으며 돌아다니니

대충 눈치 채시고 비누를 선물로 주셨다...ㅎㅎ

하지만 그 비누는 사진도 찍기 전에

친구가 가져가 버렸다...

유황비누라고 참 좋은 비누라고 하셨는데...

조용한 카페이다 보니

책한권 읽으면서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뱃속으로는 커피를 집어 넣을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카페 선인장 주방 모습

작은 공간에 기물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는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생각보다

메뉴가 전문성이 있어서 이것저것 시켜

먹어 보았는데 맛이 괜찮았다.

음료 뿐만 아니라 디저트 메뉴도 좋았다..

음식은...

나오기도 전에 친구가 먹어버리는 바람에..

찍을 수 가 없었다...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

카페 선인장 미모의(?)사장님과...

유황비누와 메뉴를 모조리 집어삼킨 친구...

음...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카페 선인장을 홍보하면

핸드메이드 향초를 주지만

아쉽게도 난 블로그만 하지 저러한 계정이 없어서 

받지를 못하였다....

1층구경 다하고

이제 2층을 구경해보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역시 선인장과 이쁜 그림들이 걸려있다.

2층에 들어서면

넓은 유리창 넘어 푸른 바다가

나를 반겨준다....ㅎㅎ


넓은 통유리에 오션뷰가 보이니

커피맛도 두배!!

2층 들어서자마자 왼쪽에 위치한

작은 룸에는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와

구션등이 있다.

흰 천을 커텐대신 마감을 하였고

밑의 바닥은

나무로 제작된 빠레뜨로 보인다.

부산 분위기 좋은 카페 선인장!!

여기에는

선인장과 함께 제일 많이 장식되어 있는것이

드림캡쳐 이다..

여기도 드림캡쳐

요기도 드림캡쳐

드림캡쳐..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좋은 꿈을 해주고 악몽은 꾸지 않게

해준다고 믿어 만들었다는 장식품!!

이렇게 한적한 곳에서

커피를 먹으며 바다냄새 맡으니

참 좋다.


서울에서는 맨날 매연과 미세먼지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지만

부산은 미세먼지 걱정이 조금은 덜한것 같다.




지금까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선인장을 둘러보았다.


카페 선인장은

해운대에서도 가깝고

기장에서도 가깝고

송정에서도 가깝고

일광해수욕장에서도 가까운 카페!!

시간되면

커피도 한잔 하면서 여운을 즐겨보자^^ 

―――――――――――

―――――――――――

 

 

 

 

 

 

 

 

 

 

―――――――――――

 

 

▼▼▼남자의로망 블로그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