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뿅

경성대 맛집 베트남 쌀국수!!

출장을 왔다.
부산 경성대
오랜만에 내려 왔는데 많은 곳이 바뀌었다.

상권이 많이 변한둣 하다
커피숍에 앉아있다 블로그에
글을 넘  안쓴둣 하여
핸드폰으로 적어본다

오늘 점심은 경성대 오면 내거 늘 찾아먹는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집으로 왔다.

으흠 ㅋ
갓 모자를 쓴 베트남 쌀국수 집 앞
서민갑부에도 나욌던 그곳이
이렇개 체인점으로 전국에 있다

사실 쌀국수 집이 프렌차이즈가 많았던 것은 아니었다
그러나 요즘 보면 쌀국수 체인점이.참많다
자세히 보면 다~여기를 모방해서 나온 우후죽순 생기는 체인점 같다

뭐 하나 잘되면 그 비슷한 아류작들이 많이 생긴다 잘되는 꼴을 못보나 보다
아님 쫌 더 어이디어를 넣어서 만들던지
이름도 컨셉도 모양도 맛도 똑같거나 혹은 못한 비슷한 아류작들이 생기는걸 보면 참 아쉽다.

인테리어는 사실 별거 없다.
평밤한 밥집같은?

여기 잼있는것은
일하시는 분들이 죄다 베트남 분들인거 같다
주방이 시끌시끌 알아들을수 없는 말들이 오간다 그런데 그말들을 들어보면
무슨말인지는 몰라도 참 정겹다 ㅎ

그리고 어눌한 한국말로 24번 손님 국수~~
라고 말하는게 참 좋아보인다

인테리어 라곤 별것없다
그냥 심플하다

입구에 있는 자판기로 인해 홀에는 서빙하는 사람이 없다
자기가 먹은것은 자기가 치우면 되고
가끔 흘린 국물로 인해 더러운 테이블은 주방에서 나와 휙 닦아준다 ㅋ

반찬은 단무지가 전부!!

난 쌀국수 곱배기 ㅎ
생각보다 양이 많다
내가 돼지인지 먹으면 얼마되지 않는것 같지만.
혼자와도 눈치볼 필요 없이 먹는사람이 많다 혼자와서
학생들도 참 많다
유학생도 많다
갸격이 참 착핟다
저 곱배기 쌀국수가 4900원이다
쌀국수 뿐만 아니라 볶음밥과 볶음면도 있다
그 외에 메뉴는 없다..

오랜만에 경성대와서 먹은 쌀국수 참 맛나다

술먹은 다음날 춥고 비오고 배고플때 먹으면 딱인 경성대 배트남 쌀국수!!ㅎㅎ
다음에 또 먹으러 와야지^^

 

모지란 글을 채우러 다시들어와 적고있다.

애드센스 자꾸 승인이 나질 않아서 이것저것 원인을 찾는중이다.

내글중에 동영상이랑 파일이 포함된 글이 있어 그걸 다지우고 있는중이며

모자란글들은 이렇게 내가 직접 다 적고 있는중이다.

언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어떤 글이 잘못되어있는지를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해서라도

애드센스를 달고싶은 마음이다.

일단 쌀국수 얘기는 했으니깐 단어에 쌀국수라는 단어도 들어가야 할것이며

배트남에서 온 국수이다.

그리고 나는 전티마이 쌀국수에 가서 직접 먹어본 경험이 있다. 그러나맛은 전티마이보다

베트남쌀국수가 더 맛이 있는거 같다.

내가 보기엔 쌀면과 육수가 조금 틀린거 같은느낌이었다.

베트남쌀국수는 조금 구수하다는생각이 들었지만 전티마이 쌀국수 본점은 약간

매콤한맛이 더 나는거 같았다.

내가 착각 하는거일수도 있겠지만 나의 생각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