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es&Bag Blog Market

스트립샌들 키튼힐 사각 다양한 색상 애드인 블로그 마켓♥

오늘 소개할 샌들은

집사람이 야심차게 준비한

키튼힐 사각 샌들 입니다^^

 

다양한 색상이 많으니

글한번 보시고 아래의 애드인 블로그 마켓으로 접속하셔서

자세한 상품리뷰 보시고 구매해 주세요^^

 

 

-클릭하시면 애드인 블로그 마켓으로 이동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트립 샌들로 편하게 신을 수 있고!!

이쁘며 색상이 다양한 키튼힐 사각 샌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다^^

 

 

 

색상이 진짜 다양합니다.

화이트/실버/크림/베이비핑크/인디핑크/레드/블루/블랙

총 8가지 색상으로 준비 된 키튼힐 사각샌들

 

 

아..참고로 집사람은 인디핑크랑 블랙 샌들을 구입 하였습니다...ㅠ0ㅠ

블로그 마켓 진행을 하면 할수록 늘어나는것은

집사람의 신발과 가방이군요...ㅎㅎ

 

 

8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키튼힐 사각샌들은

일단 높지 않은 굽으로 오래신고 걸어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집사람 블로그 마켓에서 보고 적은 글입니다...^^;;

 

 

먼저 블랙색상의 키튼힐 사각 샌들!!

안녕 토끼야 자주 보는구나...ㅎㅎ

 

 

유광슈즈 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짝반짝 빛이 나는 샌들!!

 

 

플랫슈즈랑 비슷하기도 한거같고..

플랫슈즈에 굽이 달려있어서 이름이

키튼힐샌들 이 된것인가...

 

 

남자인 저는 잘 모르겠군요...^^;;

 

 

이것이 집사람이 보유한 인디핑크 빛 의

스트립 샌들로 편한 키튼힐 사각 샌들!!

 

 

반짝반짝 색이 참 곱습니다...ㅎㅎ

 

 

색이 너무 많네요..ㅎㅎ

색만큼 사진이 잘 나오질 않아 속상하긴 하군요..ㅠ0ㅠ

아 참고로 못난 솜씨로 제가 찍었습니다..

 

 

다음은 화이트 색상의 키튼힐 사각 샌들!!

 

 

이건 샌들과 굽만 아니면

흰색이라 그런지 발레슈즈 같군요..ㅎ

 

 

플랫슈즈 자체가 발레슈즈에서 나온 신발이라고 하니...ㅎ

 

 

앗 이런 샌들앞에 그림자가....

 

 

베이비 핑크 키튼힐 샌들!!

굽이 있으니 구두 같기도 하면서

끈으로 되어 있어 샌들같은 느낌!!

 

 

여성신발로 굉장히 추천 합니다!!^^

 

 

보통 여성분들 출근 할때나 퇴근할때

신기 편한 신발!!

 

 

베이비 핑크의 샌들!!

다음은 열정적인 색깔 레드로 가봅시다!!

 

 

시계와 고슴도치는 꼽사리 입니다..ㅎㅎ

예쁜신발 스트립 샌들^^

 

 

키튼힐 샌들 찍기전 반짝반짝 광도 내주시고...ㅎㅎ

 

 

전 레드색상이 제일 이쁘군요 ㅎㅎ

청바지에 코디해도 잘어울릴듯한 색^^

 

 

다음은 무난한 색상의 키튼힐 사각 샌들 실버!!

 

 

출근용 신발로 신어도 괜찮을 듯 싶네요^^

올여름 유행 신발

키튼힐 사각 샌들^^

 

그레이 색상이라 코디하기 쉬울거 같네요^^

 

 

그레이 색상의 키튼힐 사각샌들^^

다음으로 보실건 시원한 여름과 어울리는 블루컬러!!

 

 

시원한 색상의 블루컬러 키튼힐 사각샌들입니다^^

 

 

역시나 색상이 연한색의 청바지에 잘어울릴거 같아요!!

 

 

유광이라 색상이 반짝반짝!!

올여름 유행하는 여자 신발!!

애드인 블로그 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합니다^^

 

 

이건 야외샷 찍으러 나갔을때 찍은

블루색상의 키튼힐 사각샌들!!

전 개인적으로 이 색상이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다음은

화이트와 그레이 사이의 크림색상의 키튼힐 사각샌들!!

 

 

이것도 은근 청바지에 잘어울리거 같네요 ㅎ

아님 치마입을때도 단정한 코디가 연출될거같은 느낌!!

 

 

굽이 높지 않아서 여자분들 신발 치곤

편안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크림색상 소개 끝!!!

 

 

 

집사람이 집에서

틈틈히 진행하는 블로그 마켓 애드인!!

위의 설명보다 자세한 사진과 설명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그림을 클릭 하시면

집사람이 직접 운영하는

저렴한 가격의~~!!

블로그 마켓으로 이동 합니다^^

 

 

그럼 자세한 설명을 한번 보시고

구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여름 여자 신발

유행하는 아이템 많으니

블로그 마켓 애드인 공구 많이 찾아 주세요^^

여자신발/여자슬리퍼/라탄가방/여자가방

뮬슬리퍼/여자슬리퍼

 

 

 

 

라탄백 사각/미니 여름 가방 패션 아이템!!애드인공구♥

포셀리 플랫 슈즈 착한가격 Add-in1차 공구

 

 

뮬슬리퍼 올여름 유행하는 라탄 샌들 여성 슬리퍼♥ 애드인2차공구^^

 

하리수 미키정 합의 이혼/군대/입양 이야기..

 

홍상수 김민희 맞담배 나이차 나는 불륜 커플!!